본문 바로가기

덕질했다/영화덕

백악관 최후의 날 (Olympus Has Fallen, 2013) 리뷰 - X발 너네 이따구로 만들거면 한국 소재 쓰지마.




백악관 최후의 날 (2013)

Olympus Has Fallen 
5.4
감독
안톤 후쿠아
출연
제라드 버틀러, 모건 프리먼, 아론 에크하트, 릭 윤, 파인리 제이콥슨
정보
액션, 스릴러 | 미국 | 119 분 | 2013-06-05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한줄평: X발 한국인들이 한국말을 못햌ㅋㅋㅋㅋㅋㅋ 내용은 그냥 미국 국뽕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 트레일러 **





※ 안내! 이 영화는 너무 쓰레기같아서 쓰레기같음을 증명하기 위해 리뷰 내용에 스포일러가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딴 영화 안보시는게 개이득이니 그냥 읽는걸 권장하지만 이 영화가 보고 싶은 분은 리뷰를 스킵하세요. 반전과 스토리를 전부 써놨습니다. ※



일단 대통령 영부인부터 죽이고 시작한다.

캠프 데이비든가 뭔가 하는 곳에서 대통령 가족이 노닥거리다 차 타고 자선행사 나가는데

사고나서 영부인이 정신 잃음. 근데 차가 다리 밑으로 떨어지는 상황이라 주인공 (대통령 경호원)이 대통령부터 살림 = 영부인은 떨어지는 차에 갇혀서 죽음


근데 시발 쪼잔갑의 대통령 새끼가 주인공 얼굴 보면 영부인 사건 떠오른다고 주인공 좌천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뭔가 잘못되었음을 인식했어야 한다☆★


주인공은 거지같은 서류 업무만 하면서 살고 있음. 근데 대통령이 오늘 한국 국무총리랑 약속이 있넹?

참석하고 보니께 북한이 한국 위협해여 뿌잉ㅠ 이내용. 근데 갑자기 적군 비행기 "딸랑 한대"가 워싱턴 한복판

백악관 근처까지 날아가서야 전투기 두대가 옆에 붙어서 빨랑 꺼지라고 말함. 근데 그러다 총맞아서 퍽★발

여기서 뭔가 잘못되었음을 인식했어야 한다☆★2222222


아니 군사력이 그렇게 존나 짱짱인 미국에서 시발 수도 한가운데까지 미확인 비행체가 존나 날아오는데 냅뒀다???


뭐 그건 그렇다고 치고... 미사일을 쏘는데 어머 백악관 근처 미사일은 매뉴얼 조종이 가능한 미사일이 없어요??

전부 열추적 미사일이라서 미확인 비행기가 꽁무니에서 폭죽을 싸지르니 폭죽에 갖다 박아서 팡!


어휴 ㅅㅂ 이때 그만봤어야 하는데 내 아까운 시간


암튼 그러고 무장버스 두대에서 40명 (...) 의 북한군이 나오는데 내 생각에 40명 + 나오는 모든 한국인 캐릭터들 전체 중에서

진짜 한국말 할 수 있는 배우는 셋이나 되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이 전부 꽈찌쭈잼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존ㄴㄴㄴ나 말도 안되게 북한군 40명이 13분만에 백악관을 점령함ㅇㅇ


그리고 국무총리 개인 경호원이 사실은 북한 테러리스트ㅇㅇ 그런데 우리의 병신 호구 대통령님께서 원랜 지 혼자 벙커에 들어가야 하는 것을 굳이 한국 국무총리까지

데려가서 벙커 안에서 총격전 벌어지고 1빠로 국무총리가 총살당함ㅋ 그리고 뭐 암튼 미국 핵무기 코드같은게 털려서 - 이것도 병신 대통령탓ㅇㅇ 지가 코드 다 말하라고 함

대통령 포함 수뇌부 3명이서 각각의 코드를 알고 있는데 대통령이 제일 중요한 인질이니 나머지 두명 잡고 죽여버리겠다고 쳐 때리고 칼빵 찌르려 하고 하니까

우리 호구 대통령님이 그냥 알려줘영ㅠ 내가 말 안하면 코드 세개중 두개밖에 모를거임ㅋ 이지랄 떨어서 코드 두개 털렸는데

대통령꺼 코드는 그냥 brute forcing 기법으로 해킹함ㅋㅋㅋㅋㅋ 걍 뚫었어요 망했어욬ㅋㅋㅋㅋㅋㅋ 어휴 병신...


암튼 그래서 미국 망할뻔 하는데 주인공이 씨발 총도 안맞으면서 개 튼튼하게 혼자서 수십명의 북한군 바르고 (참고로 이 북한군들은 수십 수백의 미군 + 경호원을 무찌른 애들)

대통령 아들 구출시키고 국방부장관인가도 탈출시키고 (...) 혼자서 나머지 북한군 다 죽이고 대통령 구해서 나옴

그리고 우리 좆병신 대통령께서 USA는 다시 일어설 것입니다!!!! 이지럴떨고 미국 국기 다시 올리면서 영화 끝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총평:


씨X 한국영화가 이것보다 재밌겠네 병신들앆!!!!!!!!!!!!!!!!!!!!!!!!!

모건프리먼 믿고 봤는데!!!!!!!!!!!!!!!!!!!!!!!!!!!!!!!!!!!!!!!!!!!!!!!!!!!!!!!!!!!!!!!!!!!!!!




절대 보지 마라. 인생의 낭비다.




++++++

어??? 예고편 넣으려고 유튜브에 검색했는데 영화 풀버전이 올라와있음 (...)

뭔진 모르겠지만 내가 올린건 아니니 그냥 첨부할테니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먹어보실 분들은 보시면 될듯